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광고용어
- 빠삭
- eCPM
- 미디어바이어
- 미디어바잉
- 신도림원정대
- 파트너스
- 마케팅용어
- ARPPU
- 다알
- 넷플릭스
- ARPU
- 호갱님
- 퍼포먼스마케팅
- 알고사
- CPE
- 휴대폰
- playable ad
- 인게이지먼트
- 쿠팡
- 마케팅
- 광고
- 용어
- 쿠팡파트너스
- cpm
- 뽐뿌
- mediabuying
- performancemarketing
- ROI
- supply side platform
Archives
- Today
- Total
광고쟁이
eCPM 이란? 광고 마케팅 용어 본문
eCPM 이란?
eCPM이란, effective cost per thousand impressions의 약어로 수익을 노출수 대비 나누고 1,000을 곱했을때 나오는 수치로 광고주가 CPM 트래픽을 구입했을 때 ROI (return on investment) 값을 구하기 위해 쓰는 용어입니다.
'마케팅 용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SP의 개념, 특징, 사례 및 동향 (0) | 2018.02.28 |
---|---|
ARPU & ARPPU 차이점 마케팅 용어 설명 (0) | 2017.10.30 |
Playable Ad 플레이어블 애드 광고란? (0) | 2017.09.12 |
Media buying 미디어바잉 이란? 광고 마케팅 용어 (0) | 2017.04.13 |
CPE 란? 광고 마케팅 용어 Cost Per Engagement (0) | 2017.04.11 |